대전신학대학교 : 입학처
 
가. 면접에 결시한 학생은 불합격 처리한다.
나. 접수된 원서는 반환하지 않으며, 접수 후에는 기재사항을 변경할 수 없다.
다. 수험생은 면접기간 중에는 수험표를 항상 소지하여야 한다. 수험표를 분실 하였을 때는 원서에 첨부한 사진과 동일한 사진 1매를 준비하여 
교육지원처에 제출하고 수험표를 재교부 받아야 한다
라. 본 대학교의 입학전형 성적은 일체 공개하지 아니한다.
마. 모든 연락 두절(등기우편 수취 및 전화수신 불가)로 인한 불이익은 본인이 감수하여야 한다.
바. 입학사정에 사용된 전형자료에 주요사항이 누락되거나 허위나 부정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에는 입학한 후라도 합격, 입학을 취소한다.
사. “바항“에 따라 입학이 취소되는 경우 해당자가 납부한 등록금은 반환하지 아니한다.
단 등록금을 납부한 학기가 종료되지 않은 경우에는 [대학등록금에 관한 규칙] 반환기준에 준하여 반환한다.
또한 입학이 취소된 자의 경우 입학이 취소된 날로부터 3년간 본교에 입학할 수 없다.
아. 합격자라도 응시자격, 학교생활기록부성적 등의 허위기재 또는 변조된 사실이 발견되었을 경우 합격을 취소한다.
자. 합격자는 최종등록기간에 입학금 및 등록금 전액을 지정된 금용기관에 납부하여야 최종 합격 처리된다. 미등록시에는 입학을 취소한다
차. 타 대학에 이중 등록한 사실이 발견될 때에는 입학을 취소한다.
카. 입학 지원시 또는 재학 중
  한국기독교교회협의회나 한국기독교총연합회 혹은 대한예수교장로회총회(통합)가 이단으로 규정한 교단이나 교회 등에 속하였을 경우 입학취소,
  징계, 제적 할 수 있다.
파. 고등교육법 제34조의4 제5항에 따라 입학전형관련 수입, 지출에 따른 잔액이 발생할 경우 납부한 입학전형료에 비례하여 반환 받을 수 있다
타. 모든 안내는 학교 홈페이지(www.daejeon.ac.kr) 공지사항에 안내한다.
합격자발표
가. 합격자 발표 : 본 대학 홈페이지(www.daejeon.ac.kr)에서 확인
나. 합격통지서는 우편발송하며 등록금 입금시 응시자 본인의 이름으로 입금해야 함.
다. 등록금대출: 한국장학재단(콜센터:1666-5114) / 본교학생실천처(042-606-0117)
등록금납부 및 환불절차
가. 등록납부
1) 납부기간: 2024.2. 7(수) ~ 2. 13(화)
2) 납부방법: 공지된 계좌번호로 납부기간내에 입금 (학교 홈페이지 www.daejeon.ac.kr / ipsi.daejeon.ac.kr에 공지예정)
3) 납부장소: 농협중앙회
*등록금을 완납하지 않으면 합격을 포기한 것으로 간주함
나. 등록금 포기 절차
1) 등록 절차를 마친 자 중 등록을 포기하고자 하는 학생은 등록포기각서 및 등록금환불요청서,  본인 또는 보호자 명의 통장 사본, 본인 또는 보호자 신분증 및 도장을 지참하여 교무처(전화: 042-606-0105~6)에 제출하고 납부금을 환불받음(원거리 등 부득이한 경우 FAX: 042-621-0820 제출 가능)
2) 등록금 환불은 환불신청 후 통장으로 입금함 (단, 주말은 환불이 되지 않음)
미등록 충원 합격자 발표
가. 정시 합격자 중 미등록자가 발생한 경우 예비합격자 중에서 추가 합격자를 발표한다.
나. 합격자는 등록기간 내에 반드시 등록을 완료 하여야 한다.
다. 입학원서에 기재된 연락처 오류나 부재중으로 인하여 연락되지 않았을 경우에는 수험생 본인에게 책임이 있으며 다음 후보에게 합격통보를 한다.
추가모집
미충원 인원(일반전형에 한함)이 발생될 경우 추가모집을 할 수 있다.


[34432] 대전광역시 대덕구 한남로 41(오정동 226-22)   대표전화번호 : 042-606-0105 ~ 6   팩스 : 042-621-0820
Copyright 2012 by DAEJEON THEOLOGICAL UNIVERSITY all rights reserved.